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이용자 중심 도서관 서비스 구현

이용안내

전체 20건, 현재 페이지 1/1

  • 질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전자책을 이용할 수 있나요?
  • 질문 전자책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질문 도서관 대출회원 가입과 누리집 회원가입은 어떻게 다르나요?
  • 질문 검색해 보니 내가 보고 싶은 자료가 도서관에 없습니다. 그 책을 꼭 봤으면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질문 도서관에 소장하고 있는 자료를 예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  • 질문 책바다 상호대차와 공공도서관 상호대차가 어떻게 다르나요?
  • 질문 대출한 도서를 늦게 반납 했을 때 연체료가 있나요?
  • 질문 도서관 자료는 모두 대출할 수 있나요?
  • 질문 대출중인 자료를 분실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?
  • 질문 검색한 자료가 서가에 없어요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?
  • 질문 대출회원증을 분실 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질문 거주지가 마산이 아니라도 대출회원증을 만들 수 있나요?
  • 질문 책을 빌릴 때 대출회원증은 어떻게 만드나요?
  • 질문 도서관에서 노트북 사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질문 프린터, 복사기, 스캐너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• 질문 사물함은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요?
  • 질문 식당 및 매점이용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• 질문 도서관에서 운영중인 평생교육 강좌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• 질문 주차시설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질문 도서관 위치와 교통편을 알고 싶어요?
첫페이지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